태영알미늄, 고단열 AL창호와 커튼월, 시스템도어로 병원·의료시설에 대량 공급
-열관류율 0.746~1.193W/㎡·K, 커튼월 및 시스템도어 병원 프로젝트 수주 확대
AL창호, 커튼월, 시스템도어 전문 제조업체인 태영알미늄(대표 지한공)이 병원 및 의료기관 대상 고성능 단열창을 대량 공급하며 건축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 공급된 제품들은 AL단창부터 이중창, 커튼월과 시스템도어까지 다양한 규격의 제품으로, 모두 우수한 단열성능과 시공 편의성을 갖춘 제품군이다.
특히, 병원은 에너지 절감과 실내 쾌적성 유지가 중요한 시설인 만큼, 태영알미늄의 고성능 AL창호는 단열성능 인증 수치와 납기·시공 품질 경쟁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모두 공인기관의 시험을 통해 확인된 결과로, 병원, 요양시설 등 에너지 절감이 필수적인 공공·민간의료시설에 최적화된 창호 성능을 보여준다.
태영알미늄은 전국 각지의 프로젝트 대응을 위해 라인업 체계화와 함께 최신 AL 가공 설비를 도입했다. 현재 보유한 주요 생산설비로는 클램핑기, 넛칭기, 45도/90도 절단기, 양면절단기, 루터기, 밀링기 외에도 130mm, 240mm 창호 가공기까지 갖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AL 슬라이딩창 및 커튼월 제품의 정밀도 높은 가공 및 조립 품질을 구현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의료시설처럼 정확한 시공성과 쾌적한 실내환경이 요구되는 곳에서 태영알미늄의 AL창호는 그 성능을 입증하고 있다”며 “에너지 효율등급을 갖춘 AL커튼월, AL미서기창 압출바 제품을 원스톱 맞춤형 방식으로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태영알미늄은 앞으로 관급공사 시장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 지속적으로 고성능, 고품질 창호 제품군을 확보하여 고객의 요구와 지역별 건축 특성에 맞춰 유연하고 신속한 납품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병원 외에도 학교, 복지시설, 주택단지 등 다양한 프로젝트로 수주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김진희 기자]
문의 : 063-273-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