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 ‘차세대경영인 세미나’ 개최

-9월 15~16일 1박2일 경기도 가평군 마이다스호텔에서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회장 이성대 비추미글래스 대표 / 이하 협회)는 오는 9월 15일과 16일 1박2일간의 일정으로 경기도 가평군 마이다스호텔에서 ‘차세대경영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차세대경영인 세미나는 협회 회원사간 원활한 소통과 유익한 정보를 교류하고자 젊은 경영인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날 차세대경영인 세미나에는 회원사 2세 및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성대 회장은 “협회는 회원사에게 정확한 정보 제공과 시장의 흐름을 알리고자 노력한다”며 “앞으로 왜곡된 정보차단을 위한 시스템 구축을 통해 변화와 혁신을 이루고 소통하여 관련 산업을 함께 발전시켜나가자“고 전했다.
올해 차세대경영인 세미나는 협회 김영주 본부장의 ‘제로에너지건축물 인증제도 개정 주요사항’을 시작으로 키엘연구소 김진수 팀장과 이현영 팀장이 ‘태양광모듈 산업 현황 및 건물일체형 태양광(BIPV) 개요’, 협회 안헌기 본부장의 ‘가스주입 단열유리 부자재 바로알기’, 한문희 본장의 ‘KFGWA 공동안전관리 프로그램’, (주)아샤 윤성희 강사를 초청해 ‘VUCA 시대의 산업 트렌트 변화와 AI’ 등 주제별 발표가 이어졌다.
세미나 이후에는 회원사간 화합과 결속의 시간을 이어가며 석찬과 담소의 시간을 통한 친목도 다졌다.

골프대회 통해 친목도모 및 용진유리판매(주) 공장 견학
한편, 이번 세미나 (주)지에스모아가 후원하였다. 다음날은 골프대회를 비롯해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용진유리판매(주)를 방문해 자동화 판유리 제2차 가공공장 견학도 진행했다.
협회 관계자는 “최근 건축경기 침체 속에서 변화될 시장의 통찰력을 향상시키고 창의적 사고와 의견교류를 통해 업계발전을 모색하는 자리가 되었다”고 밝혔다.
*본지는 다음호에 차세대경영인 세미나 세부 내용과 용진유리판매(주) 탐방 기사를 게재한다. [최영순 기자]

*문의 : 02-3453-7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