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명승강화유리, 판유리 자동 재단기 신규 설치

*

(주)명승강화유리(대표 최금철)가 최근 원테크(대표 강정원)로부터 판유리 재단기를 설치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판유리 자동 재단기는 옵티마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디지털 작동 제어판의 작업지시 입력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판유리 재단이 가능하다. 특히, 협소한 공간에서도 설치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 판유리 자동 재단기의 기계적 성능은 검증된 설비로 전 세계 다수국가에서 사용 중이며, 건축 및 인테리어 유리가 다품종화 되고 정확한 사이즈의 재단 가공을 요구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로 공급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운통(YUNTONG) 최신형 강화로 설치해 우수한 품질 확보
후판유리 및 더블 로이유리 강화 가공에 중점
명승강화유리는 최근 중국 운통(YUNTONG)社로부터 최신형 수평 강화로도 설치했다. 최대 사이즈는 2,500X5,100mm, 두께 5~19mm까지 완전 강화유리와 배강도유리를 비롯해 강제 대류에 의한 정밀한 열 분사로 소프트 더블 및 트리플 로이유리 강화가공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운통은 국내에도 다수업체가 사용하고 있는 수평 강화유리 생산설비로 오랜 전통과 축적된 기술력이 있는 회사다.
명승강화유리에서 설치한 수평 강화로는 컨벡션 시스템을 개선해 기존대비 3배 이상 높은 대류 효율 및 자체 냉각시스템을 갖춰 안정적이며 유지관리도 편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피크 전류를 최소 20% 감소시키고, 전력 소비는 최대 40%까지 절감해 경제성도 우수하다.
특히, 운통은 강화유리 생산설비 업체 최초로 납품 전에 제조사 공장에서 설비 일체를 조립하여 모든 테스트를 진행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따라서 강화로 설치 시에 설계 실수나 오류를 최소화하고 설치 기간과 테스트 단축 및 최적화하는 특장점도 있다.
명승강화유리는 후판 및 소프트 더블로이유리 강화에 중점을 두고, LX글라스 SKN154II 더블로이유리 강화가공에 우수한 품질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전남 장성군에 위치한 명승강화유리는 지난 2002년 설립하여 강화유리를 전문적으로 생산해왔다. LX글라스 대리점으로 제조면적 3,300㎡ 규모의 공장에는 판유리 자동 재단기와 각면기, 천공기, 세척기, 수평 강화로, 에어발란스, 호이스트 등을 보유하고 있다. [김진희 기자]

*문의 : 061-393-2020
*자동 재단기 및 운통 강화로 문의 : 010-3181-9304 (강정원 대표)